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레 하루 조회수 300건을 돌파했네요!^^ 별 거 아니지만 개인적인 기록갱신이라 기쁘네요. ㅋㅋㅋ 

어제 (29일)에 이어 오늘(30일)도 조회수가 적지 않게 진행 중입니다. (저의 기준입니다^^) 아마 어제 포스팅한 글 때문이겠죠?^^ 1월 총 방문객 수도 새로운 기록이 되겠네요. 

25일에 7500명 총 방문객 수 포스팅했었는데 10000명이 되면 다시 자축해야겠습니다^^

나름 블로그 운영하시면서 다음과 같은 개인적인 기록을 포스팅해 보는 것도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1. 하루 조회수 갱신

2. 월별 조회수 갱신

3. 총 방문객 수 갱신

4. 월별 에드센스 수익 갱신

하지만 갑작스런 조회수 증가보다 꾸준한 조회수 분포가 더 중요하답니다. 쉽지 않지만 하루 하나 포스팅 작전으로 블로깅을 할 생각입니다. 

블로그 운영이 하루하루 소소한 재미를 주네요. 요즘은 만나는 사람들에게 블로깅하라고 이야기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