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발렌타인 데이입니다. 미국에는 화이트데이가 없어서 미국 사람들은 발렌타인 데이를 더욱 의미있게 보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수업이 끝나고 친구들과 인도 식당에 왔습니다. 제가 사는 아파트 바로 옆인데 3년 동안 한 번도 안와봤네요^^; 이름은 델리 펠리스(DELHI PALACE). 

​들어가는 입구는 작은데 막상 들어가니까 안이 엄청 넓더군요. 

​여기는 음식을 만드는 주방이구요. 오른쪽 웨이터가 들어가는 쪽에 테이블이 있습니다. 

​레스토랑 안쪽을 인도식으로 정겹게 잘 꾸며놨더군요. 여기 미국 사람들도 커리(카레)를 꽤 좋아합니다. 보시면 미국인들이 더 많죠?

​벽면에 그려진 사진들을 찍어봤습니다. 

​식당 안에 있으면 여기가 미국인지 인도인지 헷갈립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테이블에 예약을 하고, 제가 처음으로 왔습니다. 

​보시는 것이 메뉴판이구요. 하루도 쉬지 않고 영업하네요. 

​메뉴는 인도말로 써있고 밑에 영어로 설명이 덧붙여져 있습니다. 런치 뷔페가 여러 명이 왔을 때는 괜찮네요. 

​제가 좋아하는 치킨 티카 마살라 메뉴가 제일 비싸네요..ㅡㅡ;;

​식사가 나오기 전에 에피타이져로 나온 칩인데 이름은 잘 모르겠네요. 또띠아 칩을 생각하시면 비슷합니다. 

​칩을 찍어 먹을 수 있게 그린 칠리 소스가 함께 나왔습니다. 

​이건 차이티인데요, 허브티에 우유를 약간 섞은 듯한 맛이 납니다. 같이 간 친구 중 한 명은 설탕을 두 스푼이나 넣고 마시더군요^^

​이건 한국에서 먹어본 만득이핫도그랑 비슷한 맛이 납니다. 실제로 들어있는 것도 비슷한 것 같아요^^

​드디어 본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모두 커리(카레) 종류인데 보기에는 양이 적어보였는데 막상 먹으니까 남아서 집에 싸왔네요. 

​이 메뉴가 제가 시킨 치킨 티카 마쌀라 메뉴! 매운 강도는 0~10 중 단연 10! 그런데 막상 먹어보니 그렇게 맵진 않았어요^^ 역시 매운 맛은 한국이 최고죠^^ 

​이건 치킨과 버섯이 주재료인 커리이구요. 

​이건 두부와 버섯이 주재료인 커리입니다. 

​이 사진은 치킨 탄두리라고 하는데 치킨을 그릴에 구운 것입니다. 밥을 안먹을 거면 이 메뉴가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네요^^

인도 사람들이 먹는 쌀은 한국 쌀이랑 다릅니다. 길이도 더 길고 어른들은 날림쌀이라고도 하더라구요. 먹으면 금방 배부른데 또 금방 꺼지는 것 같아요.

​신변보호를 위해~ㅋㅋㅋㅋ

​좋은 사람들과 즐겁게 먹고, 남아서 투고 박스(To go box)에 한가득 담아서 갑니다.

디저트로 라이스 푸딩까지 줘서 먹고 나왔네요.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리는 맛이랄까~^^ 

친구들에게 다음엔 한국식당에 가자고 했습니다. 한국의 매운 맛을 보여주고 싶어서~^^ 오늘 친구 중 한 명이 자기 이름을 한글로 써서 보여줬네요^^ 한국말을 좀 더 가르쳐줘야겠어요~. 이상~인도 식당 원정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