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리조나 석양을 보면서 ​집에 가다가 얼큰한 한국 음식이 땡겨서 메사 지역에 아시아나 마켓 옆에 있는 호돌이 식당에 들렀습니다. 이 식당의 장점은 메뉴를 주문해 놓고 잠깐 아시아나 마켓에 가서 장을 보고 올 수 있다는 거죠. 오늘은 불짬뽕과 너구리 라면을 샀습니다^^ 

식당에 도착했더니 벌써 해가 저물었네요. 

​식당 내부를 살펴보면 벽면에 크게 사진과 함께 한글메뉴를 영어로 써 놓은 게 보입니다. 

​한국 식당이라 그래도 다른 외국 식당들보다는 사진을 더 잘 찍어놨네요. 실제로 나오는 메뉴들도 사진과 거의 비슷합니다. 

​저녁 8시가 넘어서 갔더니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빠졌네요. 중국사람들부터 미국인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호돌이를 찾습니다. 미국인들은 특히 한국 불고기를 엄청 좋아한답니다. 

_


​하회탈도 걸려 있고, 나름 한국을 알리려는 노력들이 엿보입니다.^^ 

​메뉴판입니다~ 호돌이라고 하면 약간 귀여운 이미지인데 메뉴판 이미지는 저돌적이군요^^

​일부러 메뉴를 크게 찍었습니다. 한국과 미국에서의 한국음식 값을 비교해 보세요^^ 한국 돈으로 3,4천원 정도 더 비싼 것 같죠?^^ 

_


​집에서도 싸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지만 호돌이에서 먹으면 불고기 특유의 불맛을 느낄 수 있어서 가끔씩 옵니다. 

​여기 오게 되면 된장찌개나 구이 종류보다는 항상 고기나 탕류를 먹게 되네요.

​여름 스페셜 메뉴는 열무김치냉면이 맛있습니다~쩝쩝!

_


​한글 메뉴를 영어로 써놓은 게 참 재미있네요. 특히 돈까스~ㅎㅎㅎ

​주류는 특히 비싸네요. 소주가 12불~ㅋㅋㅋ 여기서는 양주인 셈이죠~!

​식사를 기다리는 동안 웨이터가 따뜻한 보리차를 갖다줬습니다. 오랜만에 마시니 참 구수하네요. 

_


​여름 보양식 삼계탕! 가격은 한국하고 차이가 많이 없는데 그 이유는 여기 닭이 크고 싸기 때문~!^^

​보쌈 메뉴도 있습니다. 예전에 먹어봤는데 고기가 사진처럼 약간 얇은 것 빼고는 맛은 좋았습니다. 

​주중에는 해피아워가 있네요. 거의 반값이네요.

_


짜잔~! 오늘의 메뉴는 얼큰~~~~~~한 대구탕과~~~~​

​고기는 뜯어먹어야 제맛~쪽갈비!

​벽에 걸려 있는 쪽갈비 메뉴 사진을 이걸로 바꾸라고 주고 싶네요!ㅋㅋㅋ

_


​대구도 참 맛있네요. 물론 얼큰한 국물을 더 좋아하지만요~^^

쪽갈비는 언제나 옳다~!!!


_


대구탕과 갈비에서 나는 자글자글한 소리를 영상에 담아봤습니다. 배고프신 분은 절대 보지 마세요!!!


외식하는 것이 비싸서 자주 못오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와서 정말 만족하고 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