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 사람들은 겪어 보니 남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지 않는 것 같아요. 젊은 대학생들은 더 그렇겠죠? 생각이 자유분방하고 하고 싶은 일을 하는데 이것저것 따지지 않습니다. 대학에서 재밌다고 생각한 것들을 몇 장 담아봤어요.



먼저 길가에 누워있는 학생들이 많아요^^ 광합성(^^)을 하면서 잔디가 있으면 아무 데나 누워서 책을 보거나 잠을 자기도 합니다. 길 옆에 누워있는 이 친구는 정말 대단~ㅋㅋㅋ



저기 기절한 친구도 있군요~ㅋㅋㅋ



더 준비가 철저한 친구들도 있어요. 사진에서 뭔가 찾으셨나요?^^ 못찾으셨다면 다음 사진으로 고고!



보이시나요? 나무와 나무 사이에 해먹을 걸어 놓고 잠을 자는 학생입니다. ㅋㅋㅋ



웃긴데 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자고 있는지 정말 궁금하네요. ㅋㅋㅋ



저녁이 되니까 밖에서 영화 상영을 하네요~



뭐가 웃기냐고요? 바로 아래 그리고 오른 쪽 건물이 다 도서관입니다.ㅋㅋㅋㅋ 엄청 크게 틀어놓고 가지런히 의자도 맞춰서 보고 있네요~팝콘도 줍니다^^



아래 사진은 더 가관입니다~ㅋㅋㅋ 스타워즈 매니아들 겉은데요~ 도서관 앞에서 소리지르면서 칼싸움 중입니다~ㅋㅋㅋ



중앙 도서관 위에서 영화보고 옆에서 칼싸움!ㅋㅋㅋ 그래도 누구 한 명 컴플레인하는 사람 없네요~^^



사진 찍으려고 내려다 보니 마지막으로 한 판만 더 하자고 이야기하더군요. 게임룰이 정말 궁금합니다^^


(업데잇!) 아래 영상은 그 다음날 영화보던 그 장소에서 라이브 콘서트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도서관 위에서 콘서트를~^^;;; 



이 외에도 동물 옷을 입고 학교에 온다던가 모히칸 스타일에 쇠사슬을 차고 수업을 듣는 등의 정말 재밌는 학생들이 참 많습니다. 개구리 옷 입고 자전거 타고 가는 학생을 찍었어야 했는데~^^ 

남에게 피해주지 않는 범위에서 각자의 개성이 존중받는 문화는 참 본받을 만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