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고진영 선수 우승 축하! 우승상금 30만불!/박성현 준우승 상금 182,956불/전인지 3위 상금 132,721불/박성현 드라이버 비거리 280야드



고진영 선수의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우승을 축하합니다!!! 박성현, 전인지 선수를 상대로 대담한 플레이를 보여준 값진 승리였던 것 같습니다. 

고진영 선수의 KEB 하나은행 챔피언십 우승상금은 30만불이네요. 

박성현 선수의 준우승 2위 상금은 182,956불입니다. 

전인지 선수의 3위 상금은 132,721불입니다. 

비록 1,2,3위 나눠졌지만 누구 하나 못했다고 할 수 없는 좋은 플레이들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세 선수의 4개 라운드 성적을 보시면 아실 겁니다. 

이렇게 한국 선수들 위주로 편파 포스팅할 때가 제일 좋네요^^ 

세 선수의 마지막 라운드 스코어보드를 볼까요? 



고진영 선수는 2,3홀 보기 빼고 버디 6개를 몰아치면서 우승을 준비했네요. 

세 선수 모두 정말 비슷하다 싶을 정도로 보기 2개에 버디 5,6개 플레이를 보여줬는데요. 결정적으로 다른 점은 후반에 박성현, 전인지 선수가 보기를 한 반면 고진영 선수는 담담하게 플레이해서 2타 차이를 잘 지켰다는 점입니다. 이 선수 앞으로 얼마나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한국 무대에서 한국 선수들이 여러 가지 가질 수 있는 장점들이 있었겠지만 워낙 LPGA 무대에서는 한국 선수들이 강하니까요. 내년 시즌도 다 싹쓸이 부탁합니다!!^^ 

이번에 프로에 입문한 최혜진 수퍼루키도 14위로 상금 27,646불을 챙겼네요. 눈여겨 보고 있는 선수입니다^^ 크게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한국 여자 골프의 미래가 밝다고 감히 말하고 싶네요^^ 

다음 경기도 벌써 기대가 됩니다!!


_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