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에서 보는 한국 생일상! 제 생일은 아니었지만 언제나 생일상은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더군다나 미국에서 맞는 한국 생일상의 경우는 평소에 먹을 수 없는 귀한 음식들을 접할 수 있어서 저희같은 유학생들에겐 더 좋습니다^^ 

예전에 포스팅했던 미국 생일상과 비슷한 것 같지만 추가된 메뉴들이 보입니다아~ㅎㅎㅎ


보기만 해도 흐뭇하네요~^^


먼저 과일케잌~! 과일이 정말 푸짐하죠? 미국에서 한국 케잌과 같은 맛있는 케익을 찾기 힘든데 이 과일케잌은 찾은 것 중에 맛있는 케잌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어~ 한국에서는 장어 많이 먹었었는데 여기서는 생일상에서나 찾아볼 수 있네요~ㅠㅠ


생일인 친구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만두만두~!!


쭈꾸미와 초장~ 이건 밥먹을 때 아껴뒀다가 밥 다 먹고 천천히 찍어 먹기~!ㅎㅎㅎ


미국에서 순대 보기 정말 힘든데~ㅠㅠ 소금에 뜨거운 순대를 찍어 먹었더니 입에서 녹네요 녹아~!


아래 영상에서는 마지막에 감자탕이 자글자글 끓고 있는 장면이 나옵니다~! 생일상의 끝판왕이었어요~ㅠㅠ 숨도 안쉬고 먹었다는~^^ 


너무 너무 맛있는 생일상을 차려주신 사모님께 감사드립니다~!^__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