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캐나다 토론토 여행 중 들른 한인 식당 미네 스시 (MI NE SUSHI) 입니다. 

CN 타워를 구경하고 나서 주변 식당을 찾다가 햄버거 보다는 스시를 먹는 게 낫겠다 싶어서 찾아간 곳인데요. 

알고 보니 일하는 분들이 모두 한국 사람들이더라구요. 

외국에서도 한국 말은 영어를 뚫고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내부를 찍을 틈도 없이 음식만 겨우 찍었네요. 

스시집 메뉴는 대부분 비슷한데요. 음식을 어떻게 예쁘게 만드느냐가 스시 음식의 가장 중요한 점 같습니다^^ 


점심 때 간 거라 런치 스페셜을 시켰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괜찮게 나왔어요. 

이건 사시미 스페셜인데요. 연어를 포함한 네 종류의 사시미와 사이드메뉴가 나왔습니다. 


이건 데리야끼 메뉴인데 생선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연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연어 데리야끼로! 

훈제 연어에 데리야키 소스를 얹어서 주는데 맛있더라구요. 


_

롤도 런치 사시미 스페셜에 두 개가 나왔는데 아보카도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_


생선도 신선하고 우연히 찾은 곳인데 생각보다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CN 타워는 토론토 관광할 때 사람들이 꼭 가야 하는 관광장소인데요. 아마 미네스시도 제가 몰라서 그렇지 사람들에게 맛집으로 알려져 있을 수 있겠네요^^ 

제 글을 보시고 토론토에 가시면 꼭 미네 스시 들러서 스시 먹고 가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