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리조나 맛집 추천] 나고야 스시 / NAGOYA SUSHI in Arizona

생일을 맞아 나고야 스시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오픈한지 한 달밖에 안 된 곳인데 벌써 사람들이 알고 많이 찾아 오더군요! 

사장님이 이번에 두 번째 오픈하는 건데 이전에 단골 손님들이 계속 오픈하기를 기다렸다고 하네요. 

일단 나고야 스시는 

1. 모든 음식이 신선하고 맛있고, 

2. 다른 스시 레스토랑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고, 

3. 서비스가 아주 좋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나서 드시고 나면 다른 음식은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또 찾게 될 겁니다^^ 

오픈한 날 이후로 매일 와서 식사하는 가족도 있다네요^^ 


사장님이 직접 스시와 롤을 만들어서 주시는데 보기도 좋고 맛도 끝내줍니다. 

어제 가서 먹느라 바쁘고 사진찍느라 바빴네요^^ 

먼저 시킨 보트 사진부터~

​_

​참치와 연어 색깔 좀 보세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다시 가고 싶네요! 


나고야 스시 추천 롤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정말 좋아하게된 스파이시 갈릭 롤! 약간 매콤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강추!​



​_

​생일이라고 초까지 준비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덴뿌라 아이스크림 맛도 짱입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덴뿌라입니다. 데코도 참 잘 해주셨어요^^ 



타코야끼! 입에서 살살 녹아요~​



모듬 사시미입니다. 너무너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단점은 입에서 너무 빨리 녹아버린다능~~~~



색깔 좀 보세요~ 나오자 마자 드는 생각은.. 먹기 아까운데 계속 먹고 싶은 복잡한 심정이랄까?​ㅋㅋㅋ



큼직큼직 썰어주셔서 입에 하나만 넣어도 한 가득! 사시미 하나를 앞접시에 올리고 가운데 와사비를 얹어서 간장에 찍어먹으면 간장과 사시미의 맛의 조합과 약간 뒤에 느껴지는 와사비의 향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요건 모양이 용처럼 생겼다고 해서 드래곤 롤!!! 저 하얀 것이 김도 아니고 궁금했는데 콩으로 만든 페이퍼라네요. 김 대신 사용하시는데 맛도 좋고 색다른 느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매운 참치와 레인보우 롤~! 푸짐하죠?^^


사장님 추천 사케~ 남산이라고 써 있는데 마시면 힘이 날 것 같은...^^;



_

또 하나의 추천 메뉴~ 회덮밥! 한국에서 먹어본 그 어느 회덮밥보다 맛있어요.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그 회덮밥!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Nagoya Sushi Restaurant!

7557 W. Greenway Rd #104, Peoria, AZ 85281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