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존에서 생일 선물을 찾다가 발견한 차량용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입니다. 저에게 꽤 신선한 아이템이었는데요. 일단 사진과 사용 후기 영상을 같이 살펴 보시죠!^^

​일단 케이스는 검정색 소프트하지만 잘 구겨지지 않고 좋은 소재입니다. 맘에 드네요. 케이스를 열어 보시면, 

금색의 고급스런 마이크와 사용 설명서, 그리고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

​충전케이블과 블루투스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유선 케이블 사진입니다. 

​마이크는 일단 외관이 맘에 드네요. 금색 재질에 길이는 24cm 입니다. 손잡이를 잡으면 노래방에 와있는 느낌?^^ 


​가운데 부분 사진인데요. 전원 버튼, 트레블, 베이스, 볼륨, 뮤직, 그리고 노래방 마이크의 핵심인 에코 기능까지 있습니다. 성능이 좋아야 할텐데요.^^

​블루투스로 노래를 연결했을 때 저기 보이시는 버튼으로도 재생 및 곡 선정이 가능합니다. 

​전원을 켜보시면 전원버튼에 파란 불이 들어옵니다. 개인적으로는 맘에 드네요^^

​마이크 맨 아래쪽에 유에스비 포트가 있구요. 


박스 아랫쪽에 충전 케이블 포트가 있네요. 

전반적인 리뷰는 아주 좋습니다. 저도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생일 때 직접 블루투스로 음악을 연결해서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습니다^^ 차가 아닌 집 안에서 노래방 기능처럼 사용하시려면 마이크 가운데 박스에 있는 모든 버튼을 최고로 올려주시면 좋습니다. 넓은 곳에서 사용하기는 스피커에 한계가 있구요. 차량용으로 쓰기에는 거의 완벽한 제품입니다^^ 

미국에서는 자동차로 장거리 여행을 많이 다니기 때문에 이런 마이크 하나 구비하시면 하루 6시간 운전도 지루하지 않으실 듯~^^ 


차량용 블루투스 노래방 마이크! 제 점수는 4.5/5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