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드센스 수익에 대한 분석 포스팅을 거의 두 달만에 합니다. 

그 동안 엄청 많은 득(?)이 있어서 나누고자 합니다. 

제가 올린 이전 포스팅들을 보니 하루 방문객 400명 돌파! 총방문객 10000명 돌파! 이런 포스팅들이 있더군요!^^

그 이후 두 달동안 지금은 거의 총방문객 3만명에 거의 도달했고, 하루 방문객이 2000명이 넘은 날도 있었습니다. 

지난 달에 처음으로 구글로부터 머니를 받고 나서 힘이 나서 더 열심히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

하루에 몇 개 포스팅을 하는 것이 좋냐고 물으시면 그냥 포스팅할 것이 있을 때마다 하세요. 

경험상 블로깅을 시작한 후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졌다고 할까? 둘러보면 포스팅할 것이 너무나 많습니다^^ 그냥 닥치는 대로 하다가 보면 내가 꾸준히 포스팅할 것이 자리잡더라구요. 

_

아래 사진은 제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하면서 얻은 수익의 변천사입니다. 

이건 1월 6일자 수익이구요. 크리스마스나 연말 주제에 관한 포스팅이 인기가 있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처음으로 큰 수익(제 기준)이 발생했던 기간이라 너무 기뻐서 포스팅했었네요. 그 전까지 블로깅으로 돈을 못벌겠다 생각했거든요. 

_

이건 정확히 한 달 후인 2월 6일자 사진입니다. 하루 수익 자체가 달라졌죠? 덕분에 하루 1불 버는 블로거로 등극!!ㅋㅋㅋㅋ 저는 기뻤습니다. 물론 매일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30센트 번 날도 있구요. 거의 못 번 날도 있는데 어떤 날 3,4불씩 버는 날이 커버해 주기도 하구요. 암튼 2월달에 처음으로 100불을 넘겨서 3월 22일에 구글로부터 돈을 입금받았습니다. 

_

이건 오늘 날짜 구글 애드센스 수익 현황입니다. 두 달 만에 하루 2불 버는 블로거 등극!^^ 이번 달 목표는 원래 30불이었는데 한 3,4일 5불 이상씩 벌어준 날이 있어서 목표 금액을 훨씬 넘고 있습니다. 아직 10일이 남았기 때문에 목표를 다시 60불로 설정하고 열심히 블로깅 중입니다. 

_

제가 하고 싶은 말은...

일반 블로거도 내 블로그 분석을 잘 하면 좀 더 효율적으로 방문객도 늘리고 수익도 발생할 수 있다!

아래 글은 제가 이전 블로그 운영 포스팅에서 쓴 글인데요. 지금도 이 생각이 맞다고 생각하고 실천중입니다.

1,2번은 당연한 이야기고 3,4,5번에 대한 강조를 하고 싶네요. 저도 핫이슈 사건을 가끔 포스팅하지만 생각보다 효율이 떨어집니다. 내가 관심 있는 분야가 아니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포스팅하기도 어렵구요. 

한 가지 더 추천드리자면 유튜브 계정을 만들어서 같이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결국은 내 관심 분야를 꾸준히 열심히 포스팅하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굿굿!!

관리자 페이지에서 유입경로 분석을 먼저 하시고 내 블로그에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로 찾아오는지 보셔서, 그게 내 관심 분야와 일치하면 거기에 대한 블로깅을 열심히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블로그에 생기는 변화가 일단 블로그 카테고리가 여러 개로 분류가 되기 시작합니다. 앞으로 내가 어떤 블로깅을 해야하는지도 보이기 시작하구요. 내 블로그의 색깔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도 과정 중에 있구요^^ 

5월, 6월에는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됩니다. 6월까지 목표는 한 달 100불 벌기!^^ 

포스팅 보시는 분들 정보 공유하시고 함께 합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