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 운영 6개월만에 방문자 수 7500명을 돌파했어요를레이효~! 오해하지 마시길. 

하루 방문자가 아니라 총 방문자 수입니다^^ 그래도 기분 좋네요. 

두 달 전만 해도 사망 직전 블로그였는데 무슨 일일까요~ㅎㅎㅎ

파워블로거 분들이 보시기에는 우습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제가 포스팅하고 싶은 글 위주로 올리면서 방문자 수가 늘어나니 더 기분이 좋네요.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지만 1월 12일부터 방문자 수가 100건을 넘었습니다. 아마 키워드가 하나 걸린 거라 생각되는데 그 전에는 100건을 넘은 적이 없었습니다. 

좋은 징조는 이번 달만 총 조회수가 거의 3000 건이라는 것인데요. 아마 1월 말에는 3000 건을 넘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거의 매일 100여분이 찾아주시는 블로그가 되었다는 것이 참 감사하네요. 하나 하나 글 포스팅할 때마다 더 신경써야겠습니다. 

유용한 블로그로 더욱 발전하면 좋겠네요. 감사감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