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에서도 드라마 도깨비의 반응은 정말 폭발적입니다. 세상 참 좋아져서 한국에서 드라마 방영 후 다음 날 바로 미국에서도 한국방송을 볼 수 있네요. 애리조나에도 도깨비가 끝난 후에도 재방송을 보면서 닭똥같은 눈물을 흘리는 여성팬들이 있습니다! 도깨비 후유증이 대단하네요~^^;;; 드라마가 슬퍼서 우는 걸까요, 공유랑 연기하는 김고은이 질투나서 우는 걸까요?ㅋㅋㅋ



도깨비만큼 가슴 아련하고 슬픈 드라마는 없다면서 앞으로 다른 드라마는 몰입이 안될 것 같다네요. "김신하고 은탁이만 계속 떠올라..." 도깨비 바로 전 '구르미 그린 달빛' 보면서 박보검, 김유정 커플 때문에 다른 드라마는 몰입이 안될 것 같다고 말하던 여성팬의 감상평이었습니다...

아래 영상은 꼭! 볼륨을 키워서 보세요~ㅋㅋㅋ

도깨비 후유증에 시달리고 계시면 공감 ❤️ 버튼 꾹 눌러 주세요!

다른 드라마 반응을 보고 싶으시면 '드라마 격한 리액션 보기'<-여기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