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HINKAY MAGIC!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일을 냈네요! 

이 애니메이션이 3 주 만에 관객 수 300만 돌파! 한국어 더빙판 제작을 위해 성우 오디션을 본다고 하네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 하울의 움직이는 성, 시간을 달리는 소녀 다음으로 저의 세 번째 일본 애니메이션 favorite movie 가 될 것 같네요. 

일본어로 '아나따노 나마에와', 한참 오래 전에 애니메이션이 좋아서 일본어를 배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왠지 애니메이션에는 일본어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_


이 애니는 도쿄에 사는 타키라는 소녕과 시골에 사는 미츠하라는 소녀가 서로 몸이 뒤바뀌는 신기한 꿈을 꾸면서 전개되는 기적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일본 애니는 항상 느끼지만 일반인의 상상을 뛰어넘는 내용이 많아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_


한국어 더빙 성우 오디션은 대규모로 이루어질 예정이고 더빙판 애니메이션 영화는 2017년 후반기에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소년, 소녀의 섬세한 감정을 디테일하게 묘사해 줄 수 있는 캐릭터로 누가 뽑힐지도 기대되네요. 

가장 기억에 남는 명대사는 "한 가지는 분명해! 우리는 만나면 바로 알아볼거야!" 달달합니당~^^

영화 흥행의 이유는 영화 음악이 한 30~40% 차지하지 않을까요?^^
너의 이름은 ost도 들으시고 아직 안보신 분들은 주말 영화로 강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