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폰 사진정리를 하던 중 발견한 영상입니다~ 영상이라기 보다는 사운드가 주가 된다고 할 수 있죠~ㅋㅋㅋ 드라마 닥터스를 기억하시나요?^^

참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는데 말이죠^^ 작년 6월부터 8월까지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죠~유혜정 역의 박신혜와 홍지홍 역의 김래원이 의사 선후배로 만나 알콩달콩 사랑하는 메디컬 드라마입니당~ 

한창 닥터스 방영 중 해외에서도 닥터스를 보면서 정신을 못차리는 이들이 있었으니~~ㅋㅋㅋ김래원과 박신혜의 대화만 듣고 심장마비올 뻔했다는 썰~^^;;;

바로 이 장면이 닥터스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는 그 장면~복싱장에서에 만남이 23.01%의 분당 최고 시청률을 찍었었죠. 김래원의 멘트~"너 왜 자꾸 날 결혼시키냐. 나 결혼 안 했다"..이후 박신혜와 애정이 담긴 몸싸움~ㅋㅋㅋㅋ

아래 사운드는 미국에서 드라마를 보던 여자들의 리액션을 몰래(?) 녹음한 거~ㅋㅋㅋㅋ 김래원의 심장마비를 일으키는 명대사가 나옵니다! "키스하고 싶어~!"ㅋㅋㅋ 즐감, 공감하세요~!^^ 


드라마 '또깨비 후유증/해외반응' 영상을 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__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