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액션인데 요즘은 애니메이션을 볼 기회가 종종 생기네요. 본의로 본 영화는 아니지만 생각보다 개인적으로 좋은 평을 주고 싶은 영화입니다. 디즈니가 연속 대박행진을 벌인다고 할까요? 주토피아는 정말 재밌게 봤는데 모아나도 주토피아만큼의 호평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감을 가지고 봤습니다. 

일단 주인공 캐릭터를 잠깐 보시죠. 메인 캐릭터는 모아나와 마우이. 닭 때문에 답답한 장면도 있었지만 마지막에 결정적으로 모아나를 도와주네요^^ 줄거리는 간략하게 설명하면 모아나는 모투누이 섬의 추장 딸인데 섬에 저주가 걸려서 저주를 풀기위해 모아나가 신의 선택을 받은 마우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모아나 캐릭터는 많이 본 느낌인데 영화가 끝날 때까지 생각이 안났네요. 마우이 캐릭터는 딱 드웨인 존슨 캐릭터랑 똑같네요^^ 영화 보다가 하이라이트 장면을 찍었는데 다시 한 번 볼까요?


영화 OST는 모아나 영화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는데요. 영화가 나오자 마자 SNS에서 주제곡을 부르는 영상이 일파만파 퍼진 걸 보면 알 수 있죠. 저도 How far I'll go 들으면서 영어공부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안들어 보신 분은 없겠지만 한 번 더 들어 보시죠!



개인적인 총평은 주토피아에 이어서 정말 볼만한 작품입니다. 한국 사람들이 작품에 많이 참여했다고 하니 더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볼지 말지 고민하신다면 감히 보세요!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꼭 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