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타이완 푸드 레스토랑 체험기입니다! 위치는 메사에 있구요. 자세한 주소는 아래 있습니다. 

​저녁에 본 메콩 플라자 모습입니다. 

​오늘 가볼 곳은 타이완푸드 익스프레스 레스토랑! 타이완이 태국이랑 항상 헷갈리는 건 저 뿐인가요?^^

중국 음식 생각하면 예전에 상해 갔을 때 너무 기름진 음식들만 먹어서 차를 엄청 마신 기억이 있는데 여기엔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궁금하군요. ​

​한국 식당들과 비교했을 때 다른 식당들 메뉴를 보면 항상 '더 잘 찍을 수 있었을텐데'라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하지만 뭐 이 정도면 나쁘지 않네요.^^

​여러 가지 음료 메뉴가 있구요. 핫 드링크와 빙수도 파네요. 빙수는 한국 빙수가 최고죠^^

​계산대 사진입니다. 메뉴를 더 자세히 볼까요?

​컴비네이션 메뉴가 먼저 보이네요. 좋은 점은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Kung-Pao Two (Shrimp & Chicken) 메뉴가 제일 맛있을 거 같네요. 

​더 디테일한 메뉴판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메뉴를 시킬 때는 신중해야 합니당~ㅋㅋㅋ

이렇게 사진을 찍고 보니 메뉴판에 있는 사진이랑 똑같네요^^ 정직한 레스토랑입니다^^ 타이완 푸드 익스프레스였습니다! 나중에 중국 친구 데리고 와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