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국 코스트코에서 사면 좋은 것/미국 코스코 구경 3편!

​미용 용품 파는 곳에 샴푸 린스도 여러 종류 팔고 있네요.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건데 견과류와 함께 크렌베리와 화이트 초콜렛이 같이 들어있어 먹을 때 퍽퍽함이 없고 좋더라구요. 이것도 한국에 보내드렸었죠. 

​사진에 보시면 Beef jerky 보이시죠. 우리가 말하는 육포에요. 한국 육포에 비교도 안되게 양도 많고 맛있습니다. 한국 선물로 딱이죠~^^

_


​한 켠에 여러가지 DVD와 책을 조금 파는 섹션이 있긴 하지만 그렇게 크진 않아요. 나중에 코스코가 이쪽으로 더 투자하면 커질 수도 있겠지만요. 

​아직까지 책을 사는 사람을 보진 못했습니다^^;;

​미국 코스트코에도 삼성 물건들이 많이 있습니다. 

티비(TV)부터 컴퓨터, 핸드폰, 프린터까지 각종 삼성, LG 전자제품들이 들어와 있어요. 

_


​저 큰 스크린은 나중에 꼭 갖고 싶네요!!^^;;

​약국 옆쪽으로 통하는 통로인데 오른 쪽에 침대가 살짝 보이네요. 

​지나가는 길에 보시면 사무용품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사무용품을 집 가까이에 있는 스테이플스에서 삽니다. 여기서는 바인더를 묶음으로 싸게 샀었네요. 참고로 펜 종류는 한국 제품이 훨씬 좋답니다^^

​진공청소기, 스팀청소기가 보이네요. 미국 집에는 카펫이 많이 깔려있어서 스팀 청소기가 필수죠. 

_


​토스트기, 전자렌지같은 제품들이 있구요. 

믹서도 브랜드별로 가격차이가 많이 나네요.

​이건 뭘까요? 옥수수나 고구마 쪄먹는 건가요? 요리에 관심을 더 가져야 겠어요^^ 오른쪽에 미니 오븐도 보이네요. 

​아까 잠깐 말씀드렸던 침대..가구류는 주로 아이케아(IKEA)에서 많이 삽니다. 제 다른 포스팅에 아이케아편도 있으니 궁금하시면 고고! <-여기 클릭!

_


​어머님들 좋아하시는 주방용품!!

​코스코에서는 냄비류를 낱개로 팔지 않고 항상 세트로 팔더라구요. 

​세트로 사는 거 치고는 별로 비싸지 않은 거죠?^^

​그 다음 코너는 전구류~미국과 한국이 다른 점 중 하나가 집 안 조명이 한국은 너무 밝고 미국은 주황빛에 약간 어두운 분위기라는 사실. 처음에 적응이 안되서 Day Light이라고 한국처럼 밝은 전구를 찾아다녔는데 지금은 적응이 되서 오히려 약간 어두운 것이 더 좋네요^^ 

_


​선풍기 제품들이 하나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더워지고 있어요~ㅜㅜ

​LED 전구를 사면 거의 만시간 정도 쓴다고 하는데 집에서 쓰던 전구 하나가 3년만에 수명을 다했네요. 

직접 ​집 바닥을 고칠수도 있나봐요. 미국사람들은 사람을 안쓰고 직접 한다는 건가요?^^

​여러 종류의 금고도 있습니다. 저는 아직 금고 쓸 일이 없습니다!ㅋㅋㅋ

_


​아까 봤던 바닥 종류~ 가격대 별로 여러 종류가 있네요. 개인적으로 맨 왼쪽 바닥이 고급스럽고 제일 맘에 드네요. 

​샤워 용품과 세면대 수도꼭지같은 걸 파네요. 

이 발전기는 어디 쓰는 걸까요? 주로 캠핑카를 가지고 있는 분들이 밤에 전기를 쓰려고 사는 것 같긴 한데 비싸기도 비싸네요. 저는 쓸일이 없을 듯...ㅡㅡ'

​도대체 집 창고에서 무슨 일을 하면 이런 대형 선풍기가 필요한 걸까요?^^;;

_


​공구 세트는 참 맘에 듭니다. 사이즈 하나는 정말 미국같네요. 

​여러 가지 장비를 넣을 수 있는 툴박스까지! 마지막 4편까지 보면 코스코 전체를 거의 둘러본 것 같네요. 

4편보러 가기!<- 여기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