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니~ 무슨 음식이 이렇게 고급지냐고 물으신다면 그것은 바로! 불짬뽕! 

미국에서도 불짬뽕의 인기는 식을 줄 모릅니다!!!


오늘 미션은 몇 가지 재료만 더 첨가해서 밖에서 파는 짬뽕보다 더 맛있게 먹기!!! 

비쥬얼 끝내주네요!! 딱 보시면 뭐가 들어갔는지 대충 보이시죠?^^



일단 큰 새우를 넉넉히 넣어 주시고~! 버섯, 양파, 호박을 송송 썰어서 라면을 넣을 때 같이 넣어 주세요!! 

이 때 물 조절을 잘 해주셔야 되는데 양파와 호박에서 수분이 좀 나오기 때문에 물을 평소보다 조금만 덜 넣어주는 센스!! 

저의 경우는 라면이 약간 덜 익었다 생각될 때 쯤 가스불을 끄고 위에 파와 고추등을 얹어 줍니다! 파, 고추를 올리고 식탁을 세팅하는 동안 라면이 쫄깃쫄깃하게 잘 익겠죠?


불짬뽕 국물 속에 담궈진 새우 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시도해 보세요!!


버섯과 고기, 파와 라면의 조합~~~!! 또 군침 나네요~!


면이 아주 쫄깃쫄깃하게 익었죠? 

불짬뽕 먹을 때 봉지에도 나와있지만 불맛이 나는 오일은 라면을 다 끓이고 난 후에 넣어주는 거 잊지 마세요!!^^ 이연복 씨가 이거 저한테 고마워하셔야겠는데요^^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