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리조나 피닉스에 위치한 월남국수 맛집 포스팅 2탄입니다!!

애리조나 사는 한국 사람들이 추천한 월남국수집입니다. 집앞에도 쌀국수 집이 있긴 한데~ 

처음에는 뭐 베트남 월남국수집이 다 거기서 거기지~ 했었는데 저번에 갔던 곳이랑 오늘 갔던 곳을 생각하면 역시 같은 음식을 해도 맛집은 맛집이더라구요. 

위 간판을 처음 봤을 때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안이 굉장히 허름한 뭐 40년 전통 욕쟁이 베트남 할머니가 운영할 것 같은 느낌?^^


그런데 이런 반전이!!! 안이 너무너무 깔끔하고 밖에서 보는 것보다 넓고 좋았습니다. 저희가 들어갈 때가 저녁 식사 시간 막 시작할 때라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먹고 나갈 때쯤 되니까 이렇게 사람이 꽉 차 있더라구요~ 맛집은 맛집이죠?^^




​메뉴판을 안찍을 수 없죠~ 주소는 잘 메모해 주세요!^^ 

1702 W. Camelback Rd. #14, Phoenix, Arizona, 85015

보신 김에 미국 주소는 어떻게 쓰는지 공부도 하시고~^^

​월남국수 종류는 참 많은 거 같아요~ 베트남 사람들이 아니고는 여기 있는 메뉴를 다 아는 사람은 없을 듯~


한국 사람들이 시키는 메뉴는 대부분 씨푸드 국수나 소고기난 밋볼이 들어간 쌀국수를 많이 시키죠~


위에 보이는 사진은 베트남 커피입니다. 저도 처음 봤는데 커피를 내리는 기계와 함께 가져와서 식사하는 동안 커피가 내려지도록 놔둔 다음 식사를 마치고 마실 수 있게 해줍니다. 


수저의 퀄러티도 다르군요!!^^


위 사진에서 보이는 소스 조합은 아래 보시는 세 가지 소스(호이진 소스, 핫소스, 스리랏차 소스)를 섞은 것입니다. 기호에 따라서 섞은 소스를 쌀국수 국물에 넣어 드실 수 있구요. 아니면 국수를 찍어서 드셔도 맛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후자!^^


에피타이져로 월남쌈과 땅콩소스를 시켰는데 역시 월남쌈은 홈메이드가 최고인 것 같아요.^^ 월남쌈 만드는 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저의 월남쌈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





드디어 메뉴가 나왔네요^^ 제가 시킨 것은 씨푸드 포(Seafood pho)! 어묵도 있네요^^ 뭐 씨푸드니까^^​


이건 미트볼 쌀국수!!!



이 메뉴는 처음 보는 거였는데 스파이시 비프 스프 누들! 면도 일반 면이 아니고 약간 꼬불꼬불한 라면같이 생겼어요. 국물맛도 라면맛이 조금 나는데 뭔가 처음 먹어보는 얼큰한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


누들에 할라피뇨와 오징어, 어묵을 한 번에 얹어서 먹으면 최고! 새우는 이미 다 먹어버려서~^^ 

집 앞 허름한 월남국수집과 비교가 될 만큼 이 집은 국물이 훨씬 진하고 맛있네요. 애리조나 오셔서 월남국수 집을 찾으신다면 포딴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___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