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차로 월남국수를 먹고 2차로 아이스크림을 먹자고 해서 찾은 곳!! 

역시 피닉스에 있구요!

Snoh ice Shavery!! 말하자면 한국의 설빙같은 빙수 가게같은 곳이에요~!

안을 한 번 살펴보죠!!


벽면이 온통 애니메이션 작품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주인장님의 취미를 알 수 있겠네요~ㅎㅎㅎ 저는 애니에 대해 잘 몰라서 패스!!


입구 왼쪽에 스노우라고 크게 로고를 그려놨는데 인상적이네요. 발음이 Snow랑 비슷해서 차가운 이미지와 빙수의 이미지가 잘 어울립니다. 




주문하는 곳 옆인데 가게 인테리어를 귀엽게 잘 해놓은 것 같아요!


제가 아는 거라고는 버블버블~! 추억의 게임이죠^^ 슈퍼마리오!


메뉴판도 쿨하죠?^^ 빙수만 파는 게 아니고 여러가지 슬러시나 아이스티같은 드링크류도 파네요. 


이제 메인 콤보 메뉴입니다. 기호에 따라 시킬 수 있고 컵 사이즈로 시킬 수도 있어요~ 라지 사이즈로 시키면 컵에 말고 접시에 담아줄지 물어봅니다. 

오늘의 초이스는 6번, 10번!!!


나만의 맞춤형 빙수를 먹고 싶으시다면 여기 메뉴의 스텝을 밟아 주세요!!



기다리는 동안 30층 젠가 놀이~! 젠가가 오래되서 5번을 못넘김~ 다시 쌓기 너무 힘들어여~​


짜잔! 드디어 빙수가 나왔습니다. 10번인데요. 딸기 빙수 위에 오레오와 초코시럽을 올렸어요~!



이건 망고 빙수!!! 비쥬얼만 봐서는 망고 소프트 케익같은데 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일단 여러 방향에서 사진을 좀 찍고~!^^


먹으면서 2년 전에 한국 갔을 때 먹었던 설빙이 생각나네요~ 인절미 빙수가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애리조나에 생기면 정말 대박날텐데~ㅎㅎㅎ

눈이 즐겁고 입이 즐거운 애리조나 아이스크림 맛집 SNOH 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