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리조나 글렌데일에 있는 가구 전문점 리빙 스페이스 (Living Spaces)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벽시계 사려고 검색하다가 찾아간 곳입니다. 


전에 아이케아/이케아(IKEA)를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 거기 가구보다 훨씬 퀄러티가 좋고 그래서 더 비싼 가구들이 눈에 띄네요. 

_

사진만 딱 봐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시죠? 얼마나 넓은지도 가늠이 되실 듯...


상점 가운데는 쇼파들로 전시해 놓고 각종 조명을 운치 있게 달아놨네요. 

_

2인용 소파 하나에 470불이면 좀 비싸죠?^^ 아이케아에서 100불 아래로 살 수 있을텐데요^^


침실 용품은 따로 파는 공간이 있습니다. 진짜 침실처럼 세팅을 해놔서 더 고급지네요^^

_

가구들이 좋으니까 여기 오는 사람들도 교양있게 보이더군요..저도~흠흠...ㅋㅋㅋ


침대만 쭉 늘어놨는데도 멋있죠? 잔잔한 조명으로 침실의 분위기를 잘 나타낸 것 같습니다. 

_

소파를 전시해 놓은 것을 보면서 우리 집에 맞는 세팅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 저희 집에는 쇼파가 들어올 공간이 없다는 게 함정~ㅋㅋㅋ


딱 보면 규모를 파악하실 수 있으시겠죠? 무슨 1인용 소파 하나가 695불!!! 

_

이 가죽 소파는 다리 걸치는 거 하나가 650불이네요^^;;


가구점에서 어린이 가구를 빼놓을 수 없겠죠? 참 귀엽게 잘해놨네요. 가게 쥔장이 센스가 있으신 듯!

_

어린이 가구는 뭔가 더 아기자기한 맛이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


여기는 거실에 놓을 수 있는 선반이나 책장 등을 전시해 놨네요. 멋있어요~ㅎㅎㅎ

_

돈만 있으면 많이 사서 집도 꾸미고 할텐데...유학생 신세에 뭐...ㅜㅜ



개인적으로 이 세팅 맘에 들어요!!!​

_

여러 군데 막 앉아보고 싶네요^^


이 섹션도 참 맘에 듭니다. 약간 엔틱한 느낌이 들면서 기풍이 넘치네요~^^

_

입구 주변에 인포메이션 센터가 있어요!


화장실 옆에도 이렇게 잘 해놨어요~ 

_

화장실 오른 쪽에서 시계를 찾았는데 그다지 맘에 드는 게 없어서 다른 곳으로 찾으러 갔네요. 


너무 넓어서 끝이 안보이네요^^ 

_

분위기 있는 가구점 애리조나 리빙 스페이스였습니다. 간만에 눈이 즐겁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