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리조나에 사는 사람이면 애리조나에 있는 중국집을 이야기할 때 송산을 모르는 사람이 없죠. 그런데 얼마 전에 송산이 문을 닫았다고 해서 사람들이 많이 아쉬워했는데 메사 지역에 다시 문을 열었네요. 메사에 있는 Fiesta mall 앞에 큰 단지(Mesa Community College 옆에 있어요)가 있는데 거기에 한국 마켓과 식당들이 들어설 예정이라고 하네요. 

​주변에 아직 타겟(Target) 마켓 외에는 크게 눈에 띄는 곳이 없었는데 나중에 식당들이 다 들어서면 엄청 큰 단지가 될 것 같아요. 

​송산 입구 사진입니다. 챈들러 지역에 있던 송산과는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식당도 쉬는 날이 있어야죠~^^

​3-4시도 쉬네요~ 보통은 해피아우어라고 해서 더 음식을 싸게 팔던데~^^ 아직 식당 정리가 덜 되서 그런 것 같습니다. 

​식당 들어서면 왼쪽 사진입니다. 아직은 이 쪽을 개방을 안한 것 같아요. 

​이 쪽은 오른 쪽. 단체 손님과 다른 손님들이 먼저 와 있었는데 서빙하는 사람은 한 명밖에 없네요. 엄청 분주하게 돌아다닙니다. 




​여기는 식당 들어서서 가운데 사진인데 안쪽에 스시바가 있네요. 건물 구조가 참 특이하죠? 스시바가 가운데 있고 주변으로 식탁이 늘어서 있습니다. 

​​​안쪽에 앉을 자리가 없어서 창가에 앉았습니다. 

​메뉴판도 바뀌었는데 가격이 전보다 조금 오른 것 같네요. 탕수육도 예전에는 소,중,대가 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한 가지네요. 

​메뉴들을 다 보지 못했지만 시켜본 메뉴들은 다 맛있었습니다. 

​이제 보니 다른 메뉴도 많이 있네요. 항상 오면 짬뽕, 탕수육, 짜장면만 시켜먹었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탕슉!

코를 약간 쏘는 느낌의 소스도 정말 맛있습니다. 

​이걸 어떻게 둘이 먹나요? 짬뽕도 먹어야 되는데~ㅋㅋㅋ 제발 '소'메뉴도 다시 부활시켜 주세요!!

​탕수육은 뜨거울 때 먹어야 제맛이죠~^^




​항상 중국집에 오면 고민하는 것이 짜장이냐, 짬뽕이냐~ 오늘은 짬뽕! 그런데 짜장을 못먹어서 여전히 아쉽습니다~^^

짬뽕이 너무 많아서 탕수육은 싸가지고 왔습니다. 내일 아침으로 먹어야겠네요. 

새로 생긴 송산은 아직 구글 맵에도 등록이 안되어 있네요. 아마 식당 정리가 거의 끝나면 홍보를 하려는 모양입니다. 하여튼 음식맛은 여전히 일품입니다. 애리조나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중국음식이 땡기시면 송산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